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10: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수지, 신민아 뒤를 잇는 '청바지 여신' 등극 [화보]

기사입력 2017.02.23 09:11 / 기사수정 2017.02.23 09:11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2017 S/S 시즌,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 (GUESS)'에서 수지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수지 데님’을 출시한다.

최근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뮤지션으로서의 자질을 보여준 수지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가제)’ 주연으로 발탁 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아시아 탑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수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수지 데님’은 최근 강력하게 떠오르고 있는 데님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으로 아시아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5가지 핏을 게스만의 스타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특히 밑단 부분의 자수와 스와로브스키엘리먼츠 등의 디테일은 수지 데님만의 시그니처 포인트로 더욱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화보를 통해 ‘청순+섹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수지는 퓨어한 화이트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해 베이직하면서도섹시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게스의 ‘수지 데님’은 올 봄, 전국 게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게스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