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9 20: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넥슨, 모바일 신작 ‘D.O.S’ 시범 테스트 실시

기사입력 2016.06.13 16:52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D.O.S(Dice of Soul)’의 시범 테스트를 13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0일까지 안드로이드OS버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들과 공식 카페에서 설문조사 및 버그 제보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D.O.S’ ‘아트북’과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카드(2장)’가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D.O.S’ 개발을 총괄하는 김종환 디렉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카드게임과 보드게임의 재미를 접목시킨 새로운 방식의 전략적인 전투 등 ‘D.O.S’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즐거움을 기다리신 많은 분들의 참여와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O.S’는 카드게임의 다양한 변수와 보드게임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으로, 올 하반기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vallen@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