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9 00: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그림같은 보디라인"…AOA, 해상구조대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6.05.10 08:23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그림 같은 실루엣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AOA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타이틀곡 ‘굿 럭(Good Luck)’의 티저 영상인 ‘라이프가드 AOA의 위크데이즈(LIFEGUARD AOA’S WEEKDAYS)’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AOA는 해상구조대로 완벽 변신해 강렬한 레드 스윔수트와 핫팬츠 차림으로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노을 지는 해변을 달리며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섹시한 보디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굿 럭’은 초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댄스곡으로 AOA 지민의 솔로곡 ‘야 하고 싶어(Feat. 시우민 of EXO)’, 태연의 ‘레인(Rain)’, 엑소의 ‘싱 포 유(Sing for you)’ 등을 작곡한 캐나다 출신의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가 작곡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절대 나를 놓치지 마’라고 외치는 AOA의 솔직 당당한 고백을 담았다. 

16일 컴백하는 AOA는 11일 티저사이트를 통해 ‘조이풀 위크엔드 위드 AOA(JOYFUL WEEKENDS WITH AOA)’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