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6 09: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마녀보감' 염정아, 흑무녀 홍주의 카리스마 눈빛

기사입력 2016.05.10 08:13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염정아가 독보적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오는 13일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에서 대체불가 카리스마 흑무녀 홍주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염정아가 포스터 촬영장에서 화려한 한복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녀보감'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염정아의 모습이 담겼다. 염정아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화려한 색상의 한복을 입고 우아한 자태로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이날 염정아는 극 중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홍주 캐릭터 모습 그대로 촬영장에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마녀보감'은 염정아의 2년여 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태조왕건’ 이후로 약 14년 만에 출연하는 사극이기에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극 중에서 강력한 흑기운을 가진 성수청 대무녀로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신비한 눈빛과 늙지 않는 미모를 지닌 미스터리한 '홍주'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으로 공개된 사진 속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염정아와 함께 윤시윤, 김새론, 이성재, 곽시양, 장희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마녀보감'은 조선의 마녀 서리와 피 끓는 청준 허준의 불꽃 같은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1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