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46
연예

'시빌 워' 케빈 파이기 "채드윅 보스만, 블랙 팬서의 모든 자질 갖춰"

기사입력 2016.05.10 08:11 / 기사수정 2016.05.10 08:1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속 새로운 슈퍼 히어로 블랙 팬서가 강한 카리스마와 뛰어난 능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제작자도 블랙 팬서를 연기한 배우 채드윅 보스만에게 칭찬을 전했다.

압도적 스케일은 물론 화려한 캐스팅, 탄탄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역대 최고의 마블 영화'로 꼽히며 흥행 질주 중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속 새로운 슈퍼 히어로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분)가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언맨2'에서부터 언급되며 주목을 받아온 슈퍼 히어로 블랙 팬서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능력을 발휘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블랙 팬서 단독 주연의 영화가 2018년 개봉 예정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프리카의 가상 국가 와칸다 왕국의 왕자로 태생부터 남다른 티찰라(T'Challa)는 부와 권력은 물론, 옥스포드 대학의 박사학위까지 받았을 만큼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 와칸다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의 소재로 알려진 비브라늄의 유일한 생산국으로, 덕분에 블랙 팬서인 티찰라는 검은 표범을 연상시키는 비브라늄 소재의 검은 수트를 착용한다.


남다른 태생은 물론 아이언맨급 수트와 캡틴 아메리카와 버금가는 초인적 신체능력을 지닌 그는 이번 작품에서 소코비아 사태로 무고한 와칸다인이 목숨을 잃게 되자 국왕인 아버지의 의견에 따라 팀 아이언맨에 합류해 팀 캡틴과 정면대결을 펼친다.

극중 블랙 팬서는 중국의 쿵푸 무술과 브라질 전통무술인 카포에이라 무술에 기반을 둔 거침없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맹렬하게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 분)를 뒤쫓는 추격 장면은 물론 수십 발의 총알을 맞아도 끄떡없는 강력한 모습은 여성 관객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부분으로 블랙 팬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는 물론 해박한 지식과 다양한 문화적 소양까지 갖춘 블랙 팬서를 연기하기 위해 배우 채드윅 보스만은 아프리카 주민들은 물론,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과 교류를 가졌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 전통 무술인 카포에이라를 익히는 등 신체적인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이런 채드윅 보스만에 대해 제작자 케빈 파이기는 "블랙 팬서의 모든 자질을 갖춘 뛰어난 배우"라고 극찬하며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이처럼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매력 넘치는 새로운 슈퍼 히어로의 활약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폭발적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새로운 슈퍼 히어로 블랙 팬서의 활약이 돋보이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