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29 07: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강용석 "불륜을 입증할 증거를 내달라" 답답함 호소

기사입력 2015.05.22 16:14 / 기사수정 2015.05.22 16:16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강용석 변호사이 불륜 스캔들과 관련해 답답함을 호소했다.

22일 강용석 변호사는 엑스포츠뉴스에 유명 블로거 남편 조모씨측이 불륜을 입증할 사진이 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불륜을 입증할 증거가 있다면 공개해달라"고 밝혔다.

지난 21일 한 매체는 강용석과 관련 불륜 스캔들 소송을 제기한 유명 블로거 남편 조모씨가 강용석의 불륜을 입증할 사진이 있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강용석은 이에 대해 "소장에서부터 나오던 이야기다. 해당 매체 측이 소장이 있으니 나눠서 쓰는 게 아닌가 싶다"며 "뭔가 있으면 공개를 하라. 뭐가 나와야 알리바이를 대거나, 아니라고 할텐데 밑도 끝도 없이 불륜이라고 주장한다"고 답답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어 "불륜을 입증할 증거가 없지 않느냐. 사실무근이다. 아무 것도 없지 않나. 변죽만 울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용석은 한 유명 블로거와의 불륜 혐의로 해당 블로거의 남편 조모씨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으나 현재 소가 취하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강용석ⓒ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