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주 열애설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모델 장윤주가 열애설이 보도된 '도수코3' 출연자 모델 최소라와 고소현을 언급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심사위원과 멘토로 나서는 모델 장윤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W코리아 편집장 이혜주 그리고 김헌주 PD가 참석했다.
이날 장윤주는 최소라와 고소현의 열애설에 대해 "둘이 연애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정말 놀랐고 축하한다"고 전했다. 같은 날 오전 한 매체에서는 최소라와 고소현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어 자신의 연애에 관한 질문에는 "나는 지금 라디오와 연애를 하고 있다. 일에 전념하겠다. 어떤 남자가 새벽에 일하는 자신과 연애를 하겠느냐"고 답했다. 장윤주는 최근 KBS 2FM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매일 밤 12시~2시 방송)의 진행을 맡고 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슈퍼모델'의 한국버전이다. 2010년 9월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해 시즌3까지 매년 높은 인기를 얻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등용문으로 손꼽히고 있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는 오는 15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장윤주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