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13:13
연예

KCM, 자식 농사가 뭐야…인생 대박 터졌다, '연예인급 미모' ♥아내·딸 공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9 09:14 / 기사수정 2026.01.29 09:15

KCM 계정 캡처
KCM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KCM이 미모의 아내와 딸을 공개한 심경을 전했다.

28일 KCM은 "첫 방송을 떨리는 마음으로 처음 가족들과 함께 지켜봤다. 우리 가족의 모습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KCM은 편안한 차림으로 딸의 얼굴을 감싸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옆에 선 아내 역시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경에 보이는 낙서 벽화와 자연스러운 분위기는 가족의 다정한 일상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특히 딸의 귀여운 미소와 KCM의 든든한 아빠 포스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그는 "가족을 공개한다는 건 제게 정말 큰 용기가 필요했고,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 저희 가족, 부족한 모습도 있고 실수도 있을 수 있겠지만 혹여 불편함이 느껴지시더라도 조금만 너그럽게, 예쁘게 봐주신다면 그것만으로도 너무나 감사하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KCM은 "저희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가족을 위해 더 열심히 살아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KCM은 지난 2021년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최근 두 딸이 있음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셋째 득남 소식과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소식도 전했다. 이들 가족은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KCM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