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5 15:28
연예

[공식] 차주영, 건강상 이유로 활동 일시정지 "반복적비출혈 증상, 수술 불가피"

기사입력 2026.01.25 10:15

차주영, 엑스포츠뉴스DB
차주영,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차주영이 건강상의 이유로 예정돼 있던 일정에 불참한다. 

차주영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는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차주영 배우는 건강상의 사유로 예정되어 있던 공식 일정 및 일부 활동에 당분간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장기간 지속된 반복적인 비출혈(코피) 증상으로 정밀 검사와 치료를 받아왔으며,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더 이상 미루기 어려운 이비인후과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현재는 수술 후 회복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단계로, 회복 기간 동안 작품 홍보 활동을 포함한 공식 일정 참여가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는 "불가피한 일정 조정으로 관계자 및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차주영 배우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당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충분한 치료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현재 차주영은 영화 '시스터' 개봉을 앞둔 상황. 이에 따라 '시스터' 홍보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더불어 차주영은 연내 방송 예정인 지니TV 드라마 '클라이맥스'에 출연한다. 

다음은 차주영 측 전문 

안녕하세요. 고스트 스튜디오입니다. 차주영 배우 일정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차주영 배우는 건강상의 사유로 예정되어 있던 공식 일정 및 일부 활동에 당분간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장기간 지속된 반복적인 비출혈(코피) 증상으로 정밀 검사와 치료를 받아왔으며,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더 이상 미루기 어려운 이비인후과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수술 후 회복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단계로, 회복 기간 동안 작품 홍보 활동을 포함한 공식 일정 참여가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일정 조정으로 관계자 및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차주영 배우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당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충분한 치료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개봉 예정인 영화 <시스터>와 공개를 앞둔 시리즈 <클라이맥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