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23:47
연예

'美컬럼비아대 복학' 애니, 공백기에도 소통은 꾸준…생일 맞아 일상 공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4 20:01 / 기사수정 2026.01.24 20:01

장주원 기자
사진= 애니 SNS
사진= 애니 SNS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학업으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일상을 공유했다.

23일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는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애니는 "24"라는 간결한 문구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 게시물을 업로드한 1월 23일 당일은 애니의 생일로, 같은 그룹 멤버 영서와 댄서 리정은 "생일 축하해요"라며 생일 축하를 건네기도 했다.

사진= 애니 SNS
사진= 애니 SNS


이어 게시한 사진에서 애니는 반려견과 눈빛을 마주하며 편안한 모습을 드러냈다.

생일을 맞이해 비활동기의 일상을 공유한 애니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해용. 학업도 파이팅!", "이렇게 일상 전해 줘서 고마워요. 생축" 등의 댓글을 남기며 게시물에 반응했다.

한편, 애니는 최근 미국 아이비리그 컬럼비아대학교에 복학을 결정하며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애니는 팬 소통 플랫폼에 "딱 한 학기가 남았다. 예전에 학점을 많이 따와서 한 학기만 다니면 졸업이고, 5월 초까지니까 3달 반 정도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이어 애니는 "학교 다니며 미국에서 음악 작업도 하고, 소통 앱도 자주 올 것"이라며 팬들에게 학업을 위한 활동 중단과 관련해 직접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애니 SNS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