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01:09
연예

손태진, 야심 차게 준비한 ♥로맨틱 이벤트…"소중한 그녀를 위해" (편스토랑)[종합]

기사입력 2026.01.23 21:44 / 기사수정 2026.01.23 21:44

이승민 기자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손태진이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자신의 집을 정성스럽게 꾸미며 눈길을 끌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손태진이 깔끔하게 정리된 집을 공개하고 요리 실력을 뽐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은 지난주 방송에서 어수선했던 집과 달리, 정돈된 실내 공간과 촛불로 장식된 길까지 준비한 모습을 선보였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MC들은 이를 보며 "이거 프러포즈 아니냐", "확실히 여성을 위한 이벤트가 맞다"며 즉각 반응을 보였다. 손태진은 "사랑스러운 오늘의 주인공, 소중하게 생각하는 그녀를 위해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벤트의 의미를 전했다.

손태진은 이번 방송에서 요리 실력도 공개했다. 깔끔하게 정리된 주방에서 직접 메뉴를 준비하며 섬세한 손길을 보여준 그는, 촛불로 장식된 집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MC들과 스튜디오 시청자들은 그의 세심한 준비와 센스 있는 연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번 집 공개는 손태진이 최근 이사한 잠실 타워뷰 아파트에서 진행됐다. 그는 지난 1월 16일 방송에서 "이사한 지 3주 정도 됐다. 부모님은 이웃집에 거주 중이고, 이번에 처음으로 완벽히 독립한 집이다. 최근 너무 바빠서 아직 집 정리와 가구 구입도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날 방송에서는 그러한 집이 손태진의 세심한 손길 덕분에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바뀐 모습이 공개됐다.

이후 손태진은 "오늘의 그녀는 저희 어머니 진숙 여사님이다"라고 소개했다. 손태진은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어머니는 손태진이 준비한 이벤트에 감격한 얼굴로 집에 들어섰다. 손태진은 어머니를 위해 준비한 선물 박스를 열어보라고 했고, 어머니가 박스를 열자 꽃다발과 신사임당이 박힌 현금이 등장했다.

손태진의 아버지는 "엄마 꺼지? 내껀 어딨어"라고 입을 다셨고, 손태진은 "아빠 꺼는 가운데 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KBS 2TV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