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9:24
연예

'젠지 대세' 키키, '서울색' 홍보대사 위촉…"'모닝 옐로우' 닮은 에너지 전할 것"

기사입력 2026.01.22 10:50

키키.
키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서울의 색을 알리는 새로운 얼굴로 나섰다.

키키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서울특별시청에서 진행된 '서울색'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서울색 홍보대사로 발탁된 키키는 "서울을 물들이는 '서울색'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 티키(팬덤명)를 비롯해 키키와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이렇게 의미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서울색' 홍보대사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서울색'을 알리고, 좋은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올해 '서울색'이 아침 해의 활력을 담은 '모닝 옐로우'인 만큼, 곧 있을 컴백 활동으로도 저희의 에너지를 전해드릴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울색'은 디지털 환경 확산 등 시대 변화에 발맞춰 서울시가 새롭게 정립한 도시색으로, 선정된 색상은 축제와 행사, 제품, 시각 정보, 공간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된다. 이와 함께 서울색을 기반으로 조명 색값을 적용한 '서울빛'은 주요 랜드마크와 야간 명소의 조명 연출에 적용돼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형성한다. 

아침해에서 느껴지는 일상의 평온과 활력을 담은 '모닝 옐로우(morningyellow)'가 올해의 '서울색'으로 선정된 가운데, '서울색'의 첫 홍보대사로 발탁된 키키는 앞으로 '서울색'과 '서울빛'의 의미와 매력을 알리며 서울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국내외에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키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404 (New Era)'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키키 공식 SNS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