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7 23:50
연예

'55세' 박수홍, 15개월 늦둥이 딸에…"세상 경험 많이 시켜주자" 다짐 (행복해다홍)

기사입력 2026.01.17 20:28 / 기사수정 2026.01.17 20:28

이승민 기자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15개월 된 늦둥이 딸 재이와 함께 눈썰매장 나들이에 나섰다. 

16일, 박수홍의 개인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재이 인생 첫 눈썰매 도전! 은 꿈이었습니다…15개월 아기 육아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재이는 온통 눈으로 뒤덮인 눈썰매장을 처음 마주하며 눈을 크게 뜨고 세상을 바라보았다. 이를 지켜보던 아내 김다예는 "지금 세상이 신기한 거야"라고 말하며 딸의 순수한 반응에 미소를 지었다.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박수홍 또한 "신기하지. 우리가 이런 경험을 많이 시켜줘야 돼"라며 따뜻하게 맞장구쳤다. 늦둥이 아빠로서 딸과 보내는 소중한 순간이 고스란히 담긴 장면이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재이의 첫 눈썰매 체험은 아쉽게도 성사되지 못했다. 눈썰매장은 36개월 미만 아기는 어른과 동반하더라도 탈 수 없도록 안전 규정을 두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박수홍은 "저거 탔어야 했는데 36개월 돼야 한대. 어떻게 하냐. 아직 안 된대. 아직 아닌가 봐"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눈썰매장 주변을 걸으며 눈밭을 탐험하는 재이의 모습도 담겼다.

박수홍은 딸의 호기심 어린 행동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살피며 "조금만 기다리면 더 많은 경험을 시켜줄 수 있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박수홍 행복해다홍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