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6 18:04
연예

[★해시태그] 소유, 비키니만 올리면 난리…뭘 먹고 사는 거야, '뼈말라' 몸매 인증

기사입력 2026.01.16 14:45 / 기사수정 2026.01.16 14:45

소유 계정 캡처
소유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소유가 태국 끄라비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6일 소유는 개인 계정을 통해 "끄라비에서도 쏘하이볼 애사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모래사장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즐기는 모습.

한 뼘 비키니에 선글라스와 볼캡을 매치한 비치룩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튀김 과자와 하이볼 캔이 놓인 피크닉 매트 앞에서 소유는 편안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10kg 감량에 성공한 소유는 한층 마른 몸매와 길고 슬림한 다리 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유 계정 캡처
소유 계정 캡처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바다에 들어가 노란 셔츠를 걸친 채 청량한 분위기를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군살 하나 없는 실루엣과 탄탄한 라인은 소유 특유의 건강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소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현재 49kg임을 인증하며 "제가 지금 억지로 살을 빼고 있진 않다. 지금 발리에 와서 제일 최저 몸무게"라고 밝혔던 바 있다. 

사진=소유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