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5 13:06
연예

오동민, ♥노수산나와 결혼 발표 후 심경 "짧은 교제, 확신 느껴…잘 살겠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15 09:08 / 기사수정 2026.01.15 09:08

오동민
오동민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오동민이 결혼 발표 후 인사를 전했다.

지난 14일 오동민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줄 안다. 저희 바람보다 다소 급하게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지만, 오히려 좋은 계기가 되어 분에 넘치는 축하와 격려로 감사함을 상기하는 하루가 되었다"라며 결혼 소식 발표 후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이런 축하를 받을 만한 자격이 있나 겸손해지는 마음과, 동시에 직접 소식을 알리지 못해 송구스러운 마음이 교차하는 하루였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랜 기간 같은 소속사에서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왔던 세월을 뒤로하고, 지난해 여름 즈음 조심스럽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동민 SNS
오동민 SNS


이어 "비교적 짧은 교제 기간임에도 결혼이라는 중대한 결정에 있어 확신을 주는 인연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할 따름"이라며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다. 아울러 작품안에서 다양한 모습들로, 그리고 작품 밖에서는 자연인으로서 좋은 삶의 모습들로 지금껏 저희가 받은 아름다운 축복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새로 시작할 저희 부부의 인생 두 번째 장을 어여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지난 14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오동민과 노수산나가 5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1986년생 동갑내기로 2018년 영화 '아워 바디'에서 인연을 맺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오동민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