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4 01:12
연예

송가인 "같이 군부대 갔던 사이" 울컥…낯익은 참가자 정체는? (미스트롯4)

기사입력 2026.01.13 11:44 / 기사수정 2026.01.13 11:44

이승민 기자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송가인이 낯익은 참가자를 보고 울컥한다.

13일(화)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얼굴을 가린 채 오직 목소리로만 평가받는 현역부X의 미공개 마스터 오디션 무대가 공개된다. 

소름 돋는 음색과 가창력으로 오디션 현장을 씹어 먹은 것도 모자라, 평가 전에는 차마 밝힐 수 없었던 마스터들과의 남다른 인연까지 모두 공개한 현역부X 주인공은 누구일지 '미스트롯4' 열혈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실루엣부터 송가인과 꼭 닮은 현역부X '함경도 송가인'이 마스터 오디션 무대에 오른다. 노래 시작 전부터 마스터들은 "송가인이면 이미 너무 잘하는 거 아니야?"라며 술렁이기 시작한다. 

'함경도 송가인'은 지금의 송가인을 있게 한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한다. 구성진 꺾기에 여기저기서 하트가 터지지만 송가인만은 진중한 표정으로 계속 노래에 집중한다.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함경도 송가인'의 노래가 끝난 후 송가인은 "내 이름이 들어갔다고 다 하트를 줄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라며 냉정한 심사평을 전한다. 

과연 '함경도 송가인'의 정체는 누구일지, 그녀가 자신을 '함경도 송가인'이라고 한 이유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송가인을 울컥하게 한 참가자 역시 현역부X에서 나온다. '구로 정수라'라는 닉네임의 참가자 무대가 끝난 후 송가인은 "같이 군부대에 갔던 사이"라며 "같이 울고 울었다"라고 참가자와의 잊지 못할 추억을 꺼낸다. 

이어 "더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며 참가자에 대한 진심도 전한다. 송가인과 함께 군부대에 갔던 '구로 정수라'의 정체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은 1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TV CHOSUN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