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23:05
연예

백도빈♥정시아 딸 서우, 얼굴 공개 NO…"사춘기 딸 의견 존중해야" (정시아아시정)

기사입력 2026.01.12 17:43

김지영 기자
유튜브 '정시아 아시정'
유튜브 '정시아 아시정'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정시아가 개인 유튜브를 통해 딸 서우 양의 얼굴공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9일 유튜브 '정시아 아시정' 채널에는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정시아의 실제 성격? | 정시아 주부생활 화보 촬영 현장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화보 촬영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받으며 준비 중인 정시아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이 유튜브 공개 이후 주변 반응이 있었는지 묻자 정시아는 "잘 모르겠다"며 웃으며 답했다.

이어 제작진이 "서우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자, 정시아는 "아무래도 어렸을 때 '오마이베이비' 이후로는 특별히 공개된 적이 없어서 그런 것 같다"며 "지금은 백서우가 사춘기라 워낙 예민하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이 "전화 통화 에피소드만 들어도 화낼 것 같다"고 말하자 정시아는 "혹시라도 영상을 볼까 봐 걱정된다"며 "서우의 개인적인 의견을 존중해줘야 해서 제 욕심으로 공개할 수는 없다. 아직은 서우가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유튜브 '정시아 아시정'
유튜브 '정시아 아시정'


또 제작진이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재미있다는 반응이 많다"고 전하자, 정시아는 "예전에 친한 언니들이 중학생 딸 눈치 본다는 게 이해가 안 됐는데 직접 겪어보니 사춘기 딸이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시아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제 원래 성격을 잘 모르셨던 것 같다. 저는 계속 이렇게 살아왔는데 특별할 게 없다고 생각했다"며 "평소에는 새침하고 얌전해 보였나 보다. 그래서 더 놀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시아는 배우 백도빈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딸 시아 양은 과거 예능 '오마이베이비'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나, 현재는 정시아의 유튜브 채널에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채 출연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정시아 아시정'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