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2 13:10
연예

'김무열♥' 윤승아, '44세' 나이 밝히며 박수…리프팅 주기까지 솔직 공개 (승아로운)

기사입력 2026.01.12 09:26 / 기사수정 2026.01.12 09:26

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
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윤승아가 동안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동안 비결 대.공.개. (n년째 공병템, 피부과 관리, 엠페이스, 부종 관리, 두피 바디 케어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윤승아는 "어느덧 44세가 되었다"며 박수를 쳐 눈길을 끈다. 그는 "요즘 저도 학부모가 되면서 관리에 관심이 많아졌다. 피부과도 잘 안 가고 하는데 데일리 케어를 안 하는 편이 아니다. 근데 이젠 이것만으로는 어려울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운을 뗐다.



윤승아는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팩 제품과 관리 부위를 공개했다. 이어 꾸준히 받는 고주파 리프팅 관리와 에스테틱 주기도 밝혔다. 그는 "에스테틱은 다닌지 몇년이 됐다.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관리인데 댓글에서 살이 빠져보인다고 하더라. 저 몸무게는 안 빠졌다"며 관리는 2주에 한 번, 얼굴 마사지는 촬영을 앞둔 경우 매주 간다고 밝혔다. 

윤승아는 "엄마로서 여유가 없으면 한 달에 한 번, 아니면 한 달에 두 번 간다"며 바쁜 와중에도 리프팅 관리 중인 근황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는 "6개월에 한 번 가면 효과가 전혀 없다. 지속적이긴 해야 한다. 모든 관리는 꾸준히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트리트먼트도 공개한 윤승아는 두피 강화 및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을 사용한다며 "탈모가 생기는 시기이고 저도 정수리는 출산하고 회복이 덜 된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필요한 영양제 추천을 구독자들에게 부탁한 윤승아는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윤승아의 영상에 네티즌과 구독자는 "진짜 30대라고 해도 안 믿겨요", "애는 제가 낳았나요", "제가 나이 대신 먹었군요",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 2015일 김무열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었다. 

사진= 윤승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