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2:42
연예

권상우, ♥손태영 눈치보는 남편 "싸울 일 없다" 솔직 (유퀴즈)

기사입력 2026.01.06 13:52

'유퀴즈' 권상우
'유퀴즈' 권상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권상우가 아내 손태영과의 부부 일화를 전한다.

지난 5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사랑의 부메랑 던지다 5호선 타고 돌아온 권상우. 유쾌한 부부 썰부터 26년 버전 소라게 재연까지'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유재석은 게스츠로 출연한 권상우에게 "5호선 탔냐"고 물었고, 권상우는 "네. 반백살이다"라고 호쾌하게 답했다.

그는 "대학교 1학년 때 어머니가 저도 모르게 자원 입대를 하신 거다"라며 "'이게 뭐야?' 하니까 어머니가 욕을 하시면서 군대나 빨리 갔다 와' 했다"고 입대 일화를 풀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권상우는 아내에게 가장 많이 하는 이야기에 대해 묻자 눈치 보는 듯한 뉘앙스로 "아닌가?", "아니지?"라고 말했다. 이에 반대로 손태영이 자주 하는 말을 묻자 권상우는 "어쨌거나"라고 말해 유재석을 폭소케 했다. 여기에 그는 "싸울 일이 없다"고도 덧붙였다.

권상우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등으로 히트 쳤던 당시의 인기를 말하며 너스레를 떨기도, 아직까지 '짤'로 많이 쓰이는 전설의 소라게 모자를 쓰고 '레전드 짤' 재연을 하는 등의 모습으로 본방송을 궁금하게 했다.

한편, '유 퀴즈' 권상우 출연분은 오는 7일 방송된다. 

사진=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