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11
연예

김유정, 균형+불안 품은 '백아진' 감정선 완벽 장악 (친애하는 X)

기사입력 2025.12.02 15:57 / 기사수정 2025.12.02 15:57

이승민 기자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김유정이 백아진 역을 완벽 소화하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에서 김유정은 욕망의 정점에 가까워진 백아진이 품은 이중적 감정의 결을 정교하게 해석하며 서사의 무게중심을 단단히 잡았다. 

겉으로는 절정에 오른 욕망을, 그 아래에는 균열과 불안을 동시에 품은 백아진의 내면을 정밀한 감정으로 구축하며 캐릭터를 입체화했다.

윤준서(김영대 분) 출생의 비밀과 그의 할아버지의 사망은 백아진과 윤준서의 관계가 급격히 흔들리는 시발점이 됐다.

김유정은 백아진의 윤리적 동요, 감정의 뒤틀림, 관계의 붕괴를 단계적으로 쌓아 올리며 감정의 변곡점을 예리하게 표현했다.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특히 백아진의 충격과 혼란 등 불안한 심리를 절제해 표현할 뿐만 아니라 감정의 미세한 떨림까지도 설득력 있게 구현했다.

이어 백아진이 문도혁(홍종현)과의 결혼을 선택하는 장면 역시 김유정의 연기적 해석이 빛난 구간이었다. 김유정은 새로운 국면으로 도약하려는 백아진의 화려함 뒤에 감춰진 불안을 정제된 눈빛과 호흡으로 완성시켰다.

이렇듯 김유정은 외형적 성공과 내면의 균열이 정면충돌하는 백아진의 상황을 정확하게 읽어내며 감정의 층위를 설계하는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친애하는 X'는 오는 4일 목요일 마지막 2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티빙 오리지널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