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트로 컨셉으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한 김민기, 홍윤화 부부. 사진=홍윤화 SNS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코미디언 홍윤화가 레트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2일 홍윤화는 자신의 계정에 "7번째 결혼기념일 날 촬영한 레트로 결혼식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들에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레트로 결혼식' 촬영을 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홍윤화는 90년대 결혼식이 떠오르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 웨딩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복고풍 분위기로 꾸며진 예식장에서 팔짱을 낀 두 사람의 모습이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아이유 결혼식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이어 전통 혼례 컨셉으로 촬영을 한 사진도 공개됐다.

김민기, 홍윤화 부부의 전통 혼례 컨셉 리마인드 웨딩 사진. 사진=홍윤화 SNS
홍윤화는 "사장님 엄청난 노력으로 드레스 입혀주셔서 감사해요!! 다이어트 성공하면 쪼끄만 거.. 애순이 드레스ㅋㅋ 입으러 또 갈게요!!!"라고 촬영 후기를 남겼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2018년 동료 코미디언 김민기와 결혼했다. 최근 27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됐던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 소규모 이자카야 콘셉트의 음식점 창업에 나서며 사업가로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도 했다.
사진=홍윤화 SNS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