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0:05
연예

수양대군 이정재, 명동에 뜬다..."시청률 공약 준비 중, 올해 안에" [공식]

기사입력 2025.11.05 17:08

엑스포츠뉴스DB, 영화 '관상' 스틸컷
엑스포츠뉴스DB, 영화 '관상' 스틸컷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이정재가 시청률 공약을 지킨다.

4일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정재 배우가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외친 시청률 공약을 지킨다"며 현재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구체적인 일정을 준비 중이며, 올해 안에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

앞서 이정재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드라마 '얄미운 사랑'이 3%가 넘을 경우 수양대군 분장을 하고 사인회를 열 것이라는 공약을 세웠다.

이정재는 "첫 화 3% 넘으면 수양대군 분장하고 명동에서 사인하겠다"라고 이야기한 것.

이후 3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전국 5.5%, 수도권 5.2%를 기록하며 공약을 세웠던 3%를 가뿐히 뛰어넘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시청률 공약 밝힌 이정재.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시청률 공약 밝힌 이정재.

tvN '얄미운 사랑' 포스터
tvN '얄미운 사랑' 포스터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 작품이다. 하루가 멀다 하고 사건이 터지는 스펙터클한 연예계를 배경으로 얄미운 악연으로 얽힌 톱스타와 기자의 앙숙 케미가 돋보인다. 이정재는 극 중 톱스타 임현준을, 임지연은 연예부 기자 위정신 역할을 맡았다.


이정재의 유쾌한 공약 이행이 작품 흥행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정재가 어떤 모습으로 ‘공약 이행’을 선보일지, 그리고 ‘얄미운 사랑’이 앞으로 어떤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