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7.08 12:12 / 기사수정 2025.07.08 12:12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 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방송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두 번째 300회 특집에는 시청자들이 직접 추천한 '자기님'과 함께 7년 전 레전드를 찍었던 '사넬미용실' 자기님들, '한순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스칼릿 조핸슨, 수박 농사를 짓다가 우주 공학자가 된 전설의 만학도 공근식 박사가 출연할 예정이다.
앞서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300회까지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껏 꾸준히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신 시청자 자기님들 덕분"이라며 지난 6월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 출연자 공개 모집에 나선 바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300회 특집을 기념한 이벤트로 시청자들에게 추천을 받은 신청자 수가 1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벤트 시작 이후 신청 문의가 1만 건 넘게 쇄도한 것으로 알려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예능의 힘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벤트 시작 이후 온라인에서는 셀프 추천 인증 글을 비롯해 소개하고 싶은 나의 최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웃 등 각종 추천 글들이 게재됐고 "모든 게 준비된 출연자가 기다리고 있다", "드디어 때가 됐다"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상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화제성에서도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여주기도 했다. '유 퀴즈'는 이벤트 시작 이후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6월 3주차 기준 TV-OTT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에서 3위에 오르며 관심을 증명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