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15
게임

하이브IM, '베다의 기사들' 여름 대장정 이벤트 시작…신규 5성 기사 추가

기사입력 2025.06.27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베다의 기사들'이 신규 기사와 여름 콘텐츠를 선보였다.

27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베다의 기사들')이 신규 5성 기사를 추가하고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기사 '비앙카'가 등장한다. 비앙카는 대형 둔기를 사용하는 어둠 속성의 근접 딜러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공격력 증가'와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도파민 지수' 버프를 얻는다. 버프 획득 후 추가 타격 시에는 확률적으로 범위 피해도 가할 수 있다.

비앙카의 스킬도 눈길을 끈다. 기본 스킬 '내가 지금 갈게'는 전방의 적에게 빠르게 돌진해 공격하는 능력이다. 그리고 시그니처 스킬 '나 지금 노멀해'는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스스로에게 피해 증가, 치명타 증가, 받는 피해 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5성 기사 '화이트헬'과 '아나이스'도 재등장한다. 화이트헬은 지팡이를 사용하는 번개 및 빛 속성의 듀얼 속성 딜러다. 이 캐릭터는 자신의 주변에 낙뢰를 발생시키고 번개 및 빛 속성 저항을 일부 무력화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아나이스는 완드와 수정구를 사용하는 불 속성 힐러로, 생명력 일부를 공격력으로 전환해 활용할 수 있으며, 취약 상태의 아군을 치유할 수도 있다. 두 기사는 모두 '별의 부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디에리의 회화 [찬란한 시대]'도 추가된다. 이 콘텐츠는 총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자유롭게 난이도를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적의 능력이 강화되지만, 클리어 시 더 많은 진척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난이도는 언제든지 이용자가 변경할 수 있다.

진척도 보상으로 금화와 신화 장신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디에리의 초상화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에리의 패스'를 통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디에리의 패스를 구매한 후 미션을 완료하면 '색감의 추상', '운명의 결정', '영혼의 공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영혼의 공명'은 픽업 대출동 베다의 기사(라이나라 포함) 전용 엘시드를 선택할 수 있게 하는 아이템이다. 해당 패스는 7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깊은 심연의 악몽' 콘텐츠는 이용자의 피로도를 줄이고 상위 보상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된다. 기존 25단계로 구성돼 있던 악몽 단계는 10단계로 대폭 축소됐다.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도 6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함께 떠나는 여름 대장정' 이벤트에서는 접속만으로도 '운명의 결정', '인연의 결정', '별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에는 모험 지역을 탐험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미션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여름은 시원하게, 모험은 뜨겁게'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가 게임 내 곳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기사 능력치 조정, 장신구 최대 레벨 확장(100레벨), 시스템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변경 사항을 선보인다.

사진 = 하이브IM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