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최여진과 김재욱의 크루즈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9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공식 계정을 통해 다음 주 방송분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여진과 김재욱의 평범함을 거부하는 스페셜 크루즈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앞서 최여진은 지난 1일 경기 7살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렸던 바.
예고편 속 드러난 크루즈 내부는 하객들로 북적였다. 이혜정, 이현이, 송해나, '골 때리는 그녀' 패밀리부터 류승수, 장혁, 김빈우, 윤종훈, 아이비, 조혜련, 김원효 등 연예계 지인들이 총출동했다.
과감한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은 새신부 최여진의 모습도 드러났다. 앞장서서 하객 맞이를 하는 최여진의 모습에 지인은 "최여진다운 결혼식이다" "이런 신부가 어딨어"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본식이 가까워지자 최여진은 긴장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본식 사회는 김원효와 이현이가 맡았다. 이현이는 "사실 저는 크루즈 결혼식은 처음"이라며 "도대체 어디서 입장할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원효는 "물 속에서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를 감추지 못헀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특별한 최여진과 김재욱의 크루즈 결혼식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10분 SBS '동상이몽2'에서 최초 공개된다.
사진=최여진, 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