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1:13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힘을 내세요’ 실시간 뮤빗 차트 1위 차지

기사입력 2021.10.21 08:1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곡 '힘을 내세요'로 컴백한 이찬원이 뮤빗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021년 10월 20일 실시간 뮤빗 차트 차트에 따르면,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는 오후 6시 기준 1위를 차지했다.

뮤빗은 대한민국 대표 방송사들의 음악 영상을 아티스트별, 멤버별, 앨범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만든 플랫폼이다. 이곳에서 아티스트의 영상을 스트리밍한 조회 수는 뮤빗 차트(실시간)뿐만 아니라 가온 소셜차트에도 반영된다. 이에 국내외의 K-pop 팬들은 뮤빗을 통해 음악방송 글로벌 투표, 아티스트의 생일 및 기념일 축하 광고 등과 함께 스트리밍을 통해 아티스트를 응원한다. 

현재 뮤빗에는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관련 영상이 총 7건 등록되어 있다. 이는 '힘을 내세요'의 정식 뮤직비디오인 "[MV] 이찬원 LEE CHAN WON '힘을 내세요'" 뿐 아니라, '쇼! 음악중심'의 방송분 무대 영상, 세로캠, 직캠 및 '뮤직뱅크' 방송분 2회 차,  그리고 '더 쇼(THE SHAW)'의 컴백 무대 방송분을 포함한다. 

한편,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외에 '편의점', '메밀꽃 필 무렵' 등도 실시간 뮤빗 차트 TOP 5를 꾸준히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뮤빗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