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7:03
연예

장윤정 "♥도경완, 나훈아에 사죄해야"…무슨 일? (도장깨기)

기사입력 2021.08.05 10:0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도경완이 가황 나훈아에게 부부동반으로 사죄를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 이 가운데 오늘(5일) 방송되는 ‘장윤정의 도장깨기’ 2회에서는 충남 예산에서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도장 패밀리는 가요계의 황제 나훈아가 인정한 실력자 캠핑메이트와 조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훈아의 ‘홍시’를 리메이크한 10년차 트로트 가수 홍시. 실제로 나훈아를 만나 직접 리메이크 허락을 받았다는 홍시의 말에 장윤정은 “제가 알기론 나훈아 선배님께 리메이크 허락 받는 게 정말 쉽지 않다. 진짜 좋게 보셨나 보다”라면서 놀라움을 드러내, 홍시의 실력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도경완은 돌발행동으로 장윤정을 당혹케 했다고. 도경완이 나훈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입술 깨물기’를 잔망스럽게 따라해 주변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 것. 그도 잠시 장윤정은 “나훈아 선배님께서 싫어하실 것 같다”며 도경완에게 사죄를 권했고,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부부동반으로 머리를 조아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가황 나훈아’로 하나되는 유쾌한 음악 캠핑이 그려질 ‘장윤정의 도장깨기’ 2회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 2회는 오늘(5일) LG헬로비전 채널 25번을 통해 오후 5시, 9시에 방송된다.

사진=LG 헬로비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