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44
연예

'김재우♥' 조유리, 아픈 아이들 위해 2000만원 기부 "응원해주신 덕" [전문]

기사입력 2021.05.27 14:4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조유리가 생계가 어려운 가정에 2000만 원을 기부했다.

27일 조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것에 대한 대답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으로 대신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밝게 웃고 있는 조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다음 사진에는 생계가 어려운 다문화 가정에 2000만원 생계비 지원을 해준 기부영수증이 담겨있다.

조유리는 "오랫동안 쉬면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 사람들의 눈을 맞추기도 힘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할 수 있고 힘내라고 기운을 주셔서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라며 모은 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편, 조유리는 개그맨 김재우와 지난 2003년 결혼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지난해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조유리 글 전문.

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것에 대한 대답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제가 다시 일을 할 수 있는 것도 웃을 수 있는 것도 친절한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쉬면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 사람들의 눈을 맞추기도 힘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할 수 있고 힘내라고 기운을 주셔서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주어진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고 싶은 의욕만 넘치는 아주머니의 등을 밀어준 우리 신랑에게도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

부족하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모은 금액을 아픈 아이들과 가족을 위해 사용했습니다.

저 혼자만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 응원해 주신 분들 덕분입니다.

다시 무엇이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조유리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