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12
스포츠

현대모비스, 홈 팬과 PO 승리 기원 티셔츠 착용

기사입력 2021.04.20 15:18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가 22, 24일 안양 KGC인삼공사와 4강 플레이오프 홈 경기에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모비스는 20일 "우선 1, 2차전 홈 경기를 찾는 모든 입장 관중에게 플레이오프 티셔츠를 배포한다"며 "플레이오프 티셔츠는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제작됐으며 선수들과 팬이 한마음으로 4강 승리를 기원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현대모비스 선수들도 경기 전 워밍업 때 관중들과 같은 티셔츠를 착용한다"고 전했다.

이어 "1차전에 받은 티셔츠를 입고 2차전에 재방문하면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제작된 캠핑박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캠핑박스는 야외에선 감성적인 테이블로, 실내에선 수납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다용도 박스"라고 덧붙였다.

현대모비스는 또 "1차전 하프타임엔 새로 제작된 피버스 응원가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플레이오프 우승을 응원하고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구단 공식 채널 피버스TV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응원가에 이어 특별 초청된 프리스타일 농구팀 '앵클브레이커즈'와 비보이크루 '오메가포스크루'의 합동 공연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현대모비스는 22일 1차전 경기 시작 전 2020-2021시즌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농구단을 후원한 후원사 12 업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한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