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3 10: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안혜경, ♥구본승에 "오빠가 더 예뻐"…'핑크빛' 벚꽃 데이트 (불청)

기사입력 2021.04.20 10:50 / 기사수정 2021.04.20 11:0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안혜경, 구본승 '안구커플'이 벚꽃 데이트를 즐긴다.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친구들은 강원도 고성으로 여행을 떠났다.

부푼 기대감을 가득 안고 새 친구를 데리러 가던 두 사람은 살랑이는 봄바람과 만개한 벚꽃에 홀린 듯 차에서 내렸고, 새 친구가 기다리는 것도 잊은 채 둘만의 추억 남기기에 빠져버렸다고.

촬영 중임도 잊고 마치 둘만 있는 듯 자연스럽게 벚꽃 데이트를 즐기던 중 본승은 혜경을 향해 "예쁘다"를 연발했고, 혜경 역시 "내 눈엔 오빠가 더 예뻐"라고 화답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거기에 두 사람의 스킨십까지 더해지며 커플 인생샷을 남기는 것은 물론, 벚꽃길을 걸으며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등 실제 커플로 착각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날 새 친구로는 X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90년대를 주름잡았던 레전드 스타가 등장한다.

제작진은 가요계 한 획을 그은 새 친구라고 소개했는데, 청춘들은 제작진이 준 힌트만으로 이미 새 친구의 정체를 알아채고, 도저히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는 청춘들이 대거 등장한 건 물론이고,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군무까지 맞춰가며 환영식을 준비했다.

특히, 새 친구와 인연이 있는 본승은 “그는 천재”라고 극찬하며 오랜만의 만남에 설레했다고. 하지만 본승의 기대와는 달리 마주한 새 친구는 민망해하며 난감한 표정을 내비쳤다. 어색한 분위기를 참다못한 새 친구는 급기야 제작진을 향해 “이거 어떻게 해야 돼요?”라고 물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불타는 청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