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52
경제

아트모스, '나이키 덩크 로우 SP' 래플 개시…응모 방법은?

기사입력 2020.06.10 14:28

백종모 기자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모스가 '나이키 덩크 로우 흰색/빨간색(흰빨) SP(NIKE DUNK LOW SP)'의 래플(구매 자격 추첨)을 11일 진행한다.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모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나이키 덩크 로우 흰색/빨간색 SP'의 온라인 래플 응모를 실시한다.

해당 모델은 나이키 덩크 35주년을 기념하여 당시 사랑 받았던 팀의 컬러웨이를 재현한 제품이다.

이번 아트모스의 '나이키 덩크 로우 SP' 래플 응모는, ▶아트모스 홈페이지의  래플(RAFFLE)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 바 중 'RAFFLE'을 클릭하면 접속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당첨자에 한해 11일 오후 6시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되며, 당첨자에 한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일 제품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12일과 13일 오전 11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당첨자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나이키 덩크 로우 SP' 오프라인 판매처는 아트모스 서울 압구정 매장이며, 구매시 신분증과 당첨 문자를 보여준 뒤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아트모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