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0.12 08:38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소야가 미니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소야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COMINGSOON SOYA COLORPROJECT Vol. 4 ‘ARTIST’ 2018.10.17 6pm”라는 글과 함께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Artist’ 커밍업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소야는 드넓은 들판과 푸르른 하늘을 뒤로 한 채 검은 의상을 입고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어두운 폐 공간에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소야는 올해 1월부터 총 4단계에 걸쳐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는 ‘소야 컬러 프로젝트(SOYA Color Project)’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이름 철자인 ‘S’ ‘O’ ‘Y’ ‘A’에서 콘셉트를 착안해 ‘SHOW’ ‘OASIS’ ‘Y-shirt’ 등 세 번째 곡까지 공개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 나갔다.

소야의 첫 번째 미니앨범 ‘Artist’의 앞 글자 ‘A’는 이 프로젝트의 마침표이자 뮤지션 소야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소야 컬러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된 ‘SHOW’ ‘OASIS’ ‘Y-shirt’ 세 곡은 물론, 신곡 ‘Alone’과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rtist’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