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4 13: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양요섭, 타이틀곡 '네가 없는 곳'은 감성자극 댄스발라드곡

기사입력 2018.02.14 08:15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양요섭의 솔로 앨범 '白'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2편이 공개했다.

14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白'의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2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2편은 양요섭의 2nd Mini Album '白' 의 수록곡들을 마치 음원 사이트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작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 곡 ‘네가 없는 곳’은 그의 성숙한 보컬과 감성을 자극하는 슬픈 멜로디가 어우러지는 미디엄 템포 리듬의 R&B와 댄스가 결합한 댄라드로 팬들의 궁금증은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외에 ‘별’, ‘위로’, ‘오늘 하루’, ‘It’s You’, ‘마음’, ‘시작’ 마지막으로 히든트랙 CD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양요섭’까지 그만의 감미로운 음색과 감성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또한 화제다. 그간 보지 못한 형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돌입한 양요섭은 솔로 앨범 '白' 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