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7 06: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포인트:컷] 이영자, '더패키지' 첫회 특별출연…웃음 폭탄 예고

기사입력 2017.10.13 13:30 / 기사수정 2017.10.13 13:3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우먼 이영자가 ‘더패키지’ 첫 회에 특별출연한다.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가 이영자의 특별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재치 있는 진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 프랑스로 떠나기 전, 인천국제공항에 모인 여행자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다. 특히 혼자 온 손님 산마루(정용화 분)가 이영자에게 굴욕을 당한다고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키지여행에 꼭 있는 캐릭터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첫 회에 등장하는 이영자는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패키지여행을 떠나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등 여행자들과의 짧지만 강렬했던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