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1 00: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도베르만·김병옥 닮았다"…김희철X유노윤호, 외모 셀프디스 투샷

기사입력 2017.07.17 18:01 / 기사수정 2017.07.17 18:0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동방신기 유노윤호의와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노윤호와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아무리 봐도 윤호는 도베르만을 닮았다. 나는 김병옥 형님을 닮았다. 김병옥 형님께서 엄청 좋아하셨다"라며 스스로의 외모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호는 자기한테는 유로뽕, 동해는 도로뽕, 나는 희로뽕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그래서 내 별명은 방송에서 말도 못한다. 윤호는 아직도 날 보면 '희로뽕~ 희로뽕형' 하고 다정하게 인사를 건내준다. 문제는 사람들이 날 이상하게 생각한다는 것이다. 우리 쓰리뽕은 재밌는 추억들이 많다.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또 "그러고보니 'Show Me Your Love' 라는 노래가 있었군"이라며 슈퍼주니어와 동방신기가 부른 과거 노래를 회상하기도 했다.

한편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JAPAN'은 지난 15~16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성대하게 펼쳐졌으며, 이날 공연엔 김희철과 유노윤호도 참석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