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05:54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 1주년 기념 업데이트…월드 투어+한계 돌파 추가

기사입력 2024.05.08 07:59 / 기사수정 2024.05.08 10: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 더 게임'이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최근 '블랙핑크 더 게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게임 제작에 직접 참여한 '블랙핑크 더 게임'은 출시 직후 글로벌 24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공식 다운로드 수는 600만을 돌파했으며, 게임 전용 OST 'THE GIRLS'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뷰에 육박한다. 또한, 게임 매출의 9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시키는 등 K-콘텐츠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data.ai'가 주최하는 2024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게임 시뮬레이션 장르 부문 대한민국 TOP 10에 선정됐다. 해당 어워드는 글로벌 앱 시장에서 큰 성장을 이룬 상위 모바일 퍼블리셔를 선정하며, 다운로드 수와 월간 활성 사용자 수, 연간 성장률 등 다양한 지표를 기준으로 활용한다.



이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더 게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해외시장 진출 게임사 지원 사업인 '게임더하기'의 우수 게임으로도 선정됐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테이크원컴퍼니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먼저 '한계 돌파'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를 통해 게임 내 포토카드의 최대 레벨을 추가로 확장할 수 있다.

'월드 투어'도 눈길을 끈다. 이는 포토카드를 활용해 여러 나라에 투어를 보내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골드, 별가루, 한계 돌파 재료를 수급할 수 있다.

5월 18일부터는 1주년 출석부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 이벤트는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아바타 장식, 별가루 유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는 미션 이벤트를 통해 5성 등급의 1주년 특별 포토카드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를 통해 블랙핑크 멤버 전원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를 수집할 수 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