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9 01: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장산범' 염정아X신린아, 폭염도 물리칠 미스터리 스릴러 예고

기사입력 2017.07.17 08:11 / 기사수정 2017.07.17 08:1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숨바꼭질' 허정 감독이 4년 만에 내 놓은 신작 '장산범'이 시선과 고막 모두 강탈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 된 메인 포스터는 낯선 여자애(신린아 분)의 두 귀를 막고 있는 희연(염정아)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 사이의 미스터리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불안과 긴장의 감정이 극에 달한 듯한 희연의 눈빛과 존재 자체만으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여자애의 비주얼은 미스터리 스릴러 그 자체이다. 여기에 '누군가 내 목소리를 흉내 내고 있다'라는 카피는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에 대한 존재를 상상하게 만든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미스터리 스릴러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또띠'라는 강아지를 찾으러 한 동굴로 들어가는 여자 아이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단 10초만에 극강의 스릴을 선사하며 압도적인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자신의 딸과 같은 이름, 그리고 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여자애'가 등장해 몰입감을 높이는 동시에 "여자애가 보인다면 머지 않아 장산범도 보이기 시작할 거야"라는 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장산범'은 오는 8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NE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