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6-25 0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톱모델 위엄" 한혜진, 탄탄 복근+군살無 비키니 자태[화보]

기사입력 2017.06.16 09: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모델 한혜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매거진 '그라치아'(Grazia)와 함께한 모델 한혜진의 '2017 핫써머(Hot Summer) 컬렉션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써머 엣지(Summer Edge)'라는 주제 아래 영화 <베이 워치>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화보에 등장한 한혜진은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한 래시가드를 비롯, 최근 인기 급부상한 올인원 스윔수트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독창적으로 해석, 정열적이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동시에 발산했다.

국내 및 해외 컬렉션 런웨이를 누빈 톱모델이자 최근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중인 한혜진은 매번 등장하는 광고나 화보마다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이번 휠라의 '2017 핫써머 컬렉션' 화보를 통해서도 극강의 몸매와 에너제틱한 포즈, 여기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해 본인만의 무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스미냑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한혜진은 완벽한 몸매와 과감하면서도 감각적인 포즈를 적극적으로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로부터 "과연 한혜진!"이라는 감탄사를 이끌어내며 찬사를 얻었다고. 더불어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것으로 알려진 한혜진은 화보 촬영 전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완벽 관리한 몸매로, 보정작업이 필요 없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한혜진의 화보는 오는 20일 발행되는 매거진 '그라치아' 7월호를 비롯, 휠라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그라치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