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20 06: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차이나★] 中 톱스타 안젤라베이비, 성형 전 사진 폭로돼

기사입력 2017.02.16 17:22 / 기사수정 2017.02.16 18:5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중국 톱스타 안젤라베이비의 성형 전 사진이 폭로돼 화제다.

16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젤라베이비의 성형 전 사진이 공개됐다.

안젤라베이비의 사진은 SNS 상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인터넷 스타 펑지에는 "나와 비슷하게 생겼다"며 자신의 셀카 사진을 함께 올려 조롱을 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라베이비는 앳된 모습으로 패션 화보를 찍고 있다. 지금의 화려한 모습과는 다른 수수한 모습에 많은 이들이 안젤라베이비에 성형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앞서 안젤라베이비는 성형 루머로 이미 여러 번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으며 한 병원을 방문해 자연미인 검증을 받는 모습도 방영됐으나 여전히 의심의 눈길을 받고 있었다. 안젤라베이비는 성형이 아닌 치아 교정만 했음을 밝힌 바 있다.

안젤라베이비는 중국 내 톱스타로 중국판 '런닝맨'에 홍일점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할리우드 영화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5년 중국 톱배우 황효명(황샤오밍)과 결혼해 지난달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중국 웨이보, 안젤라베이비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