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6-25 14: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류화영 "악플러들, 당신들이나 자중해라" 돌직구

기사입력 2017.02.16 08:3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티아라 출신 류화영이 악플러들에게 일침했다. 

류화영은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플러님들에게"라며 "니가 잘못했네, 내가 잘못했네 추잡한 공식입장 원하시나본데요"라고 운을 뗐다.

그는 "5년 전 서로가 서운하고 섭섭했던 마음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너무도 어렸고 미숙한데서 시작된 일"이라며 "서로 머리채 쥐어잡고 진흙탕 개싸움을 만들어야 속시원하실것같은 악플러님들. 당신들이나 자중하세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앞서 류화영은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5년 전 티아라 사건에 대해 언급했고, 이후 티아라 전 스태프라고 주장하는 이의 게시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 돼 논란이 일파만파 커졌다. 해당 게시물에는 류화영과 류효영이 '대인배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당시 상황 및 류효영의 메시지 등을 공개했다. 이로 인해 5년 만에 사건이 재점화, 류화영과 류효영의 인스타그램이 집중포화를 맞으며 상당한 양의 악성 댓글들이 게시돼 이에 분노를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류화영은 지난해 '돌아와요 아저씨', '청춘시대',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