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4-25 15: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단독] 황치열, 최지우 이어 '내귀에 캔디2'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7.02.15 15:23 / 기사수정 2017.02.15 15: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황치열이 tvN '내 귀에 캔디2'에 출연한다.

1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황치열은 '내 귀에 캔디2' 출연을 확정, 최근 촬영을 마쳤다.

황치열은 배우 최지우에 이어 '내 귀에 캔디2'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익명의 캔디와 달달한 기류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그 동안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털털한 모습을 드러낸 그가 이번에는 어떠한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내 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로 장근석, 안재홍, 서장훈, 지수, 경수진 등 겉보기엔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다양한 스타들이 익명 친구와의 통화를 통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일상과 고민, 속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공감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 2에서는 서로가 대화 상대를 모른 채 익명으로 통화가 진행되는 점, 배터리가 닳을 때까지만 통화할 수 있는 점 등이 차별화 포인트로 꼽히며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50분 첫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