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6 09: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티파니, 데뷔 후 첫 자작곡 발표…수영 작사참여

기사입력 2016.05.06 10:05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첫 솔로 앨범 발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 티파니가 첫 자작곡을 선보인다.
 
오는 1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티파니 첫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I Just Wanna Dance’(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티파니의 첫 자작곡인 ‘What Do I Do’(왓 두 아이 두)도 수록, 미니멀한 트랙과 세련된 멜로디가 매력적인 ‘What Do I Do’는 티파니가 작곡에 참여하고 멤버 수영이 작사해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 곡은 소녀시대가 글로벌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해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영어 버전도 준비, 티파니가 작곡은 물론 직접 작사한 ‘What Do I Do’ 영어 버전은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해외에서만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 티파니는 컴백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및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솔로 가수로 변신한 다채로운 모습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연일 시선을 사로잡으며 첫 솔로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티파니 첫 미니앨범 ‘I Just Wanna Dance’는 11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티파니는 오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