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6 05: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DAY6, 6월 29일 국내 두 번째 팬미팅 개최…"거듭하는 성장세"

기사입력 2019.05.27 08:06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AY6(데이식스)가 국내 두 번째 팬미팅을 자체 최대 규모로 개최하며 '거듭하는 성장세'를 증명한다.

DAY6는 6월 29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서 'DAY6 "You Made My Day" Ep.2 'Scentographer''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열고 'My Day(팬덤명)'와 만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DAY6의 SNS를 통해 'DAY6 "You Made My Day" Ep.2 'Scentographer''의 콘셉트 포스터 이미지를 선보이며 공연 타이틀 및 일정 등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녹음이 짙은 공간 속 'CITRUS'라고 쓰인 서랍을 여는 비밀스러운 무드가 담겨 새 팬미팅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DAY6는 지난해 9월 8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첫 공식 팬미팅을 가진 바 있다. 이번에는 DAY6로서는 최초로 잠실실내체육관으로 공연 장소를 확정하고 자체 최대 규모 팬미팅을 개최해 의미를 더한다.

공연 타이틀인 'Scentographer'는 'Scent(향기)'와 'Photographer(사진작가)'를 조합했다. DAY6가 사진을 찍듯 추억을 향으로 조합해 기억하는 Scentographer가 되어 비밀 정원에서 'My Day'와 추억을 함께 만들고 향으로 이를 기록한다는 콘셉트가 담겼다.

한편 '믿듣데'라는 수식어와 함께 'K팝 대표 밴드'로 자리매김 중인 DAY6는 2017년 'Every DAY6' 프로젝트를 통해 2장의 정규 앨범 및 25곡의 자작곡, 총 25회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지난해 6월부터 올 1월까지 진행한 첫 월드투어를 통해 아시아, 호주, 북미, 남미, 유럽 등 세계 전역에서 글로벌 팬덤과 만났다. 3월 30일과 31일 서울 송파구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갖고 '전 세계 24개 도시, 28회 공연'의 월드투어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