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26
연예

[종합] '음악중심' 갓세븐 '럴러바이' 1위…3관왕 달성 "예상 못한 영광"

기사입력 2018.09.29 16:41 / 기사수정 2018.09.29 16: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갓세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중심'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갓세븐의 'Lullaby',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선미의 '사이렌'이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린 가운데, 갓세븐이 1위의 영광을 안으며 3관왕을 달성했다.

갓세븐 멤버들은 "데뷔 후 '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1위를 했다. 예상치 못했는데 영광이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갓세븐, 오마이걸, 펜타곤, 우주소녀, 임팩트, 유니티, 더보이즈, 드림캐쳐, 김용국, 이달의 소녀, 루첸트, 공원소녀, 블랑세븐, S.I.S, 후니용이, 위걸스, 멋진녀석들이 출연했다.


1위를 차지한 갓세븐은 달콤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Lullaby'로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오마이걸도 '불꽃놀이'로 상큼함 가득한 무대를 꾸몄으며, 펜타곤 '청개구리'를 통해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우주소녀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부탁해'를 선보였으며, 더보이즈는 'RIGHT HERE' 무대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