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8 10: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아이즈원, ‘펩시X스타쉽 캠페인’ 합류…라인업 순차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2.30 09:4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합류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소셜 미디어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인트로 영상을 게재하며 아이즈원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 속에는 아이즈원 멤버 권은비, 사쿠라, 김민주, 조유리, 장원영이 등장, 탄산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아이즈원이 합류를 예고한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출신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매력의 K POP 아티스트들이 합류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이들은 상쾌하면서도 맛있는 펩시 제로 슈거와 함께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EP 앨범 ‘COLOR*IZ(컬러*아이즈)’로 데뷔한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FIESTA(피에스타)’, ‘환상동화’, ‘Panorama(파노라마)’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매혹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K POP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아이즈원은 신곡 '파노라마'를 통해 각종 음악방송 1위를 휩쓰는가 하면, 앨범 발매 당일에만 19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IZ*ONE(아이즈원)이 합류를 알린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유튜브 채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