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7 15: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코미디빅리그’ 민찬기, 여심 매료시키는 HOT 존재감 선보여

기사입력 2020.11.22 23:11



배우 민찬기가 안방극장의 심(心)스틸러로 등극했다.

민찬기는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8라운드의 ‘1%’ 코너에 출연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이날 ‘1%’ 코너에서 민찬기는 고깃집을 배경으로 등장해 아르바이트생인 장도연과 설렘을 유발하는 콩트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금 제 마음속으로 한 명이 들어왔거든요”, “이건 쌈 아닌데, 썸인데”, “그쪽 때문에 옷에 꽃향기가 뱄거든요”와 같은 대사를 능청맞게 소화하며 장도연과 물오른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특히 민찬기는 훤칠한 피지컬은 물론 매 등장마다 실시간 검색어를 사로잡는 ‘실검스타’답게 시청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모아 눈길을 끌었다. 눈에 띄는 비주얼에 다채로운 매력까지 갖추며 여심을 훔치는 ‘심스틸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민찬기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
민찬기가 출연 중인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다시 뭉쳐서 만든 코너로,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