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8 23: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임영웅-크러쉬, ‘고백’ 무대 조회수 100만뷰 돌파…MC웅 파워

기사입력 2020.11.21 09:57



임영웅, 크러쉬의 ‘고백’ 무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1월 13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x크러쉬 [고백]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고백’을 부르고 있는 임영웅과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과 크러쉬의 남다른 케미, 그리고 임영웅의 깜짝 랩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영상은 11월 21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은 크러쉬와 함께 ‘사랑의 콜센타’ 32회에서 이 노래를 불렀다.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2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5.5%,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6가 자신의 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하는 ‘비친소 특집’에 돌입, 각자 팀을 이룬 비즈니스 친구와 서로의 대표곡 부른 후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을 가리는 대결을 펼치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이날 임영웅-크러쉬 팀은 ‘고백’을 선곡, 잠자고 있던 끼와 흥을 분출시키며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임영웅은 수준급 랩실력을 자랑하며 ‘MC웅성’으로 완벽 변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 결과, 김희재-이수영 팀이 98점, 이찬원-옥진욱 팀이 94점, 임영웅-크러쉬 팀이 100점을 기록하며 총점이 가장 높은 임영웅-크러쉬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