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2-04 23: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포인트:컷] '살림남2' 미나♥류필립 상견례…묘한 신경전에 눈물까지

기사입력 2018.06.27 08:47 / 기사수정 2018.06.27 08: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살림남2’ 류필립과 미나 가족들의 위험한 상견례 현장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온 가족이 흥으로 똘똘 뭉친 흥부자 모녀인 미나 가족과 조용하고 차분한 류필립 가족의 상견례 현장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눈물을 훔치는 미나와 그런 미나를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류필립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양가 어머니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도 포착됐다.
 
길고 험난했던 연애과정을 지나온 류필립과 미나가 그토록 바라왔던 결혼식을 앞두고 사돈 간 갈등 상황이 발생한 것은 아닌지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두 어머니들은 장모만 챙기는 허당 아들과 시어머니만 신경 쓰는 얄미운 딸을 보면서 각자 서로에게 아들과 딸을 빼앗긴 것만 같은 마음에 서운함이 폭발했다. 이후 사돈지간에 묘한 신경전으로 발전하면서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흔히 결혼 준비 과정 중 가장 많이 다투게 된다는 어려운 상견례 자리인 만큼 류필립-미나 부부가 위태위태한 양가 첫 대면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살림남2’는 27일 오후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