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13
연예

[종합] 이사강·케빈, 열애설→부인→뮤비 동반작업설→또 부인

기사입력 2018.05.31 15:50 / 기사수정 2018.05.31 15:5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 측이 제국의아이들 출신 케빈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초고속으로 부인했다. 이어 현재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중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도 즉각 반박했다.

31일 한 매체는 케빈과 이사강이 약 2년 동안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8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고 사랑 중이며, 이사강이 케빈의 가족과 만나 식사를 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이사강 소속사 더콜라보레이션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케빈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왜 이런 소문이 났는지 모르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히며 케빈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그렇게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하지만 잠시 후 한 매체는 이사강과 케빈이 현재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뜬금없는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이상 없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사강 측은 해당 보도에 대해서도 정면 반박했다. 이사강 측 관계자는 "이사강과 케빈이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하고 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대체 이러한 보도가 왜 나오는지 우리도 의문이다"고 말하며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어 "케빈과는 제국의 아이들 시절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한 적이 있을 뿐, 현재 촬영 중인 것은 아니다"며 재차 강조했다.

이사강은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라더스 소속 감독으로, 여러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양한 CF 등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케빈은 지난 2010년 제국의아이들 메인 보컬로 데뷔한 뒤 2016년 'COLLECTION' 발표 이후 국내에서는 가수로 활동하고 있지 않다. 스타제국과의 계약 만료 이후 독자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