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1:30
연예

웹툰작가 이말년·기안84·주호민·윤태호, '무한도전' 출격…멤버들과 릴레이툰

기사입력 2016.06.01 09:3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인기 웹툰 작가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MBC '무한도전'에서는 웹툰 작가들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릴레이로 웹툰을 연재하는 '릴레이툰'에 도전한다.

'미생', '이끼', '내부자들' 등 웹툰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영화까지 성공하며 히트 메이커로 급부상한 윤태호 작가는 '무한도전 - 나쁜 기억 지우개’'편에서 청년들의 인생 멘토로 활약한 이후 다시 한 번 '무한도전'을 찾는다. 

또 최근 하정우, 이정재, 주지훈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이슈가 된 영화 '신과 함께'의 원작자이자 포털 사이트부터 대학교까지 스쳐가는 곳마다 문을 닫게 해 네티즌들 사이에 '파괴왕'이란 별명을 얻은 주호민 작가도 함께한다.

여기에 독특한 그림 세계와 '병맛 개그'로 유명한 이말년 작가, 10대들에게 인기를 끌며 영화화에 성공한 '패션왕'의 4차원 작가 기안84, 조선왕조실록을 등장인물 사이의 톡 메시지로 재현해내 인기를 끈 '조선왕조실톡'의 무적핑크, 마지막으로 본인과 친구들의 실화를 동물들의 모습으로 그려낸 '선천적 얼간이들'의 작가 가스파드까지 참여한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6명의 웹툰 작가들이 함께 그리는 ‘릴레이툰’은 매주 1편씩 총 6주 동안 '무한도전' 본방송의 한 코너로 연재된다. 매 회마다 예측불허의 장르와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으로 과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릴레이툰'은 오는 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